CAFE

답글

  • 금방 점심시간이네요... 근데 센터장님이 회의들어가셔서 제시간에 식사를 할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모두들 점심 맛있게 드세요...^^전 뭘먹을지 지금부터 고민 해봐야겠네요...ㅎㅎ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12
  • 답글 저녁걱정해야겠어요 ..^^ ㅋ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12
  • 답글 저도 점심에 뭐 먹을지 맨날 고민해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7.12
  • 답글 전 직원들하고 짬뽕먹었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