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다음주 월요일이 예정일인데.. 아직 아무런 기미도 안 보이네요 ..아마 이번주는 온 집안 식구들이 초긴장상태일듯 싶네요 제가 전화하면 다들 놀래세요..카페에 들어오니간 만삭사진이 올라와 있네요..기대도 안했는데.. 이쁘게 찍어주셔서 이실장님 감솨합니다..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7.12
  • 답글 신랑님 배도 같이 불러오는듯^^ 저도 아가 낳을때 양수 먼저 터져서 얼결에 병원ㅇ 입원하고.........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7.13
  • 답글 찍으셨네요~넘 아름다운모습이예요.겁내지마시고 잘할수있을거예요~꼬옥순산하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13
  • 답글 와~~넘 긴장 될거 같아요... 겁도나고 설레기도 하고... 꼭 수산하시길 바래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12
  • 답글 저는 첫째가 갑자기 양수가 터지는 바람에..집안이 완전 초긴장했답니다...둘째는 설날에 친정에 갔다가 배가 계속 기분나쁘게 슬슬 아퍼서 그냥 아픈거겠지 했는데 새벽에 심하게 아퍼..병원으로 직행해서 바로 애낳았답니당... 만삭사진 넘넘 부러워요.... ^^ 순산하세요^^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