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둘째가 자는 틈타서 들어왔네요...첫째는 할머니 할아버지랑 만화보고 있꼬....이제 운동갈려구용....오늘 저희 원장님께서 신랑 휴가때 쉬라고 하네요..^^ 넘 기분이 좋앗어용..다른 샘들한테는 미안하지만...다른 샘들 쉴때 제가 근무하구용...^^ 빨리 휴가계획을 세워야 겠어요 .. ㅋ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12
-
답글 신랑이 차사줫으니까 휴가는 저렴하게보내자네요.ㅎ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13
-
답글 넘 좋으시겠어요... 전 휴가가있어도 신랑이 휴가가 짧아서 휴가계획이란걸 짤 수 있을런지... 암튼 넘부러워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12
-
답글 좋으시겠다~~ 휴가계획~~ 올해는 물 건너 갔네요 ㅜ.ㅜ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