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덕진공원다녀왔어요 ... 오랜만에 나간거라서 좋았는데 아이들이 모기에 물릴까봐 조마조마 했어요 ..다행히 한놈도 우리 아이들에게 오지않았더라구용. . 막 아이들 씻기고 이제 잘려고 준비중이네요 ^^ .. 내일 아침은 꼭 일찍 일어나 신랑 오디와 요구르트를 갈아줄려구용...그래서 지금 잘려고 합니당. .^^ 모두들 좋은 꿈 꾸시고 안녕히 주무세용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12
-
답글 너무 다행이네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7.13
-
답글 신랑님 좋아하시겠어요.......저희집은 지금 냉동실에서 복분자 썩고 있는데......신랑이 맨날 복분자 먹자고 하는데....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7.13
-
답글 신랑 오디랑 요구르트갈아주셧나요? 반성중입니다.ㅠㅠ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