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군산에.. 모처럼 기아경기 잡혔는데...넘 가고싶은데..비가 온다고 하니.. 망설여지네요....하루이틀 더 기다렸다가 예매 하려구요~~ ^^ 아참.. 이벤트 완전 서프라이징인데요.. 생각도 못했는뎅...~~ 감사합니다...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7.13
-
답글 군산에 가고 싶은 우리 신랑님~!~~ 집에들어오면 티비켜고 기아경기를 열심히 보네용 ..ㅋㅋ
저도 한번 가보고 싶은데 .... ㅋ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13 -
답글 서프라이즈라 더 기쁘시겠어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7.13
-
답글 그러게요 저도 생각지도 못했는데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7.13
-
답글 ㅋㅋㅋ 축하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