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기 세탁기를 주문한지 일주일 정도 되는데 아직도 소식이 없네요.. 언제 오련지.. 이러다가 아기 낳으러 갈때 오는건 아닌지.. 매장하고 5만원 정도 차이나길래 인터넷으로 주문했더니.. ㅠ.ㅠ 어젠 사랑이 기저귀도 주문했어요 메리즈가 좋다고 하더라구요.여기저기 가격을 따져 보는데 2009년 수입한건 저렴하더라구요.. 들어있는 갯수도 많구.. 제가 쓸거 였음 그거 샀을텐데 사랑이가 쓸거니간 바로 직수입한걸로 구입했답니다. 이게 엄마의 마음인가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7.13
-
답글
저도 세탁기 주문 안했어요....신랑이 손뺄래해주겠다고 해서......근데 요즘은 제가 하고 있네요......속았어........속았어........
메리즈 비싸던데..........역시 아가를 위한 울랄라님의 마음^^ 근데 아가 낳으면 기저귀 선물이 많이 들어와요~ 신생아때는 자주 갈아줘야하니까 하기스같은거 써도 되욤
작성자
ⓨⓤⓜⓘ
작성시간
10.07.13
-
답글
참!!기저귀는 천귀저기 사용하시는건가요?? 일회용기저귀를 저렴하게 살 수 있어서 필요하시다면 도움 드릴려고 했더니...^^울센터장님이 토디앙기저귀가 좋다 하시더라구요... 중형60개들이 3팩에 3만4천원... 시중가보다 훨씬 싸더라구요... 혹시라도 필요하신분은 말씀하세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13
-
답글
울엄마도 제가 애기낳음 그 세탁기 산다 하시더라구요...ㅎㅎ아가랑 만날날이 얼마 안남았네요... 마음 편히 가지고 기다리세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13
-
답글
저도사진않앗지만..있으면 좋을거 같아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13
-
답글
전 세탁기 유용하게 잘쓰고 있어요 ... 아이들 빨래만 따로 하니깐 더 좋은거 같아용..^^ 넘넘 편하게 잘쓰고 있어요 .... 얼마 남지 않으셨네요 ^^ 순산~~화이팅입니당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13
-
답글
아기 세탁기 사셨나봐요.. 전 주위에서 필요없다구 해서 안샀거든요.. 스팀세탁하면 된다구 해서.. 거의 손빨래 하지만 가끔 스팀으로 할때도 있어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13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