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은 이제서야 시간이 되서 들어왔네요.. 집에 갈려구 했는데 엄마가 지호를 데꼬 나가셨어요.. 비가 올꺼 같아서 비오기 전에 갈려고 했는데 안오시네요..ㅋㅋ 다른곳은 비가 오구 있어서 그런지 오늘 바람이 마니 불고 시원하니 좋네요.. 다들 오늘 하루 마무리 잘하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13
  • 답글 마져용..오늘은 조금 시원했어요 ..저녁도 시원하더라구용. ..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13
  • 답글 오늘은 시원하고좋네요..퇴근할떄 비 안왔음 좋겟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