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우리 지호 백일사진 액자 언제쯤 나오나요?? 내일 시내쪽에 일이 있어서 사진 나왔음 샾에 한번 들를려구요.. 지호가 지금 자구 있어요.. 그것도 아주 곤히..ㅋㅋ 씻겨줬더니 개운하니 좋은가봐요..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13
  • 답글 사진을 골라주셔야되는데...ㅠㅠ한번 오셔서 지호예쁜 사진으로 고르시게요~~즐건하루되새요^^** 작성자 전수현웨딩(이실장) 작성시간 10.07.14
  • 답글 우리민운 열이마니나요.ㅠㅠ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14
  • 답글 우리 두녀석들도 씻겨줬더니 개운한가봐요...그러고 나서 조금 놀더니 지금은 자네용 ^^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13
  • 답글 우리도 씻고 나면 개운하잖아요~ 아가들도 좋은가봐요.....민찬이도 씻고 젖먹더니 곤히 자네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7.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