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지금은 퇴근 중... 오늘 신입상담원들 응대교육이 있어서 업무를 하나도 못했더니 퇴근시간이 더 늦어졌네요... 내일까지 평가도 마감 해야하는데 큰일이에요... 갈수록 더 피곤해지고 갈수록 일하기 싫고... 빨리 파견기간이 끝나서 제자리로 돌아갔음 좋겠어요... 아~~~~~~악!!!! 피곤해~~~~ㅠㅠ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13
  • 답글 힘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14
  • 답글 에궁.. 피곤하시겠어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14
  • 답글 조금만 힘내세용^^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