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의신부님^^ 아래 댓글 보니까 토디앙 기저귀 싸게 살수 있다구요? 토디앙 좋다고들 하더라구요.......전 지금 일본기저귀 군 쓰는데.....한팩 남아서 구입해야하는데........저 토디앙 한번 써보고 싶어요.....연락주세요...ㅎㅎ작성자ⓨⓤⓜⓘ작성시간10.07.13
답글저도 이참에 토디앙으로 바꿔볼까 하는데 ..연락드릴께용 ^^ 작성자하언♡예루맘작성시간10.07.14
답글울언니도 토디앙 썼는데 좋다구 하더라구요작성자홍보대사(파피투스)작성시간10.07.14
답글저도 하기스만 써봣는뎅....크리스마스신부님글읽어보면 정말 싼거같아요,작성자바보마음작성시간10.07.14
답글ㅎㅎ 금방 보셨네요^^ 제가 GS에서 근무를 하거든요... 그래서 LG임직원몰이 있어서 거길 이용하면 완전 저렴하게 살 수 있어요... 실제로 마트에 가셔서 확인해보셔도 아시겠지만 반가격보다 저렴한 상품도 있고 반가격정도 되는 상품도 있구요... 저희 센터장님이 토디앙자운보가 제일 좋은거 같다고 하시던데요... 아기 몸무게에 따라서 정하시면 되는데 중형은 60*3, 대형은 50*3, 특대형은 40*3이 구성이구요 가격은 34,000원으로 동일하구요... 제 휴대폰번호가 010-3866-2765번이구요... 구입의사 있으시면 문자주세요... 임직원몰이라 사번으로 인증을 받고 들어가야해서 직접 말씀드리긴 어렵네요...^^작성자크리스마스의신부작성시간10.07.13
답글전 큰애도 하기스 쓰고 둘째도 하기스 쓰는중인데..다른건 안써봤어요...혹시 기저귀발진올까봐용 ㅋㅋ 한번 바꿔볼까 생각도 하는데... ㅋ작성자하언♡예루맘작성시간10.0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