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랑 직원식구들이 맛있게 이바돔에 가서 감자탕 먹고 후식으로 아이스크림 먹고..오랜만에 아이스크림 먹으니 맛있때용 ..ㅋㅋ 그리고 도청가서 분수구경하고 즐겁게 놀다가 들어왔어요...신랑 직원이 모기장을 가지고 와서 돗자리 피고 한참을 놀았네요 ^^ 전에 신랑보고 우리도 사자고 하니 필요없다고 하더니 오늘 보더니 하나 구입하자고 하네용. ..ㅋ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13
-
답글 ㅋㅋ 저희도 모기장 텐트 샀어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14
-
답글 아 좋은데요~저희도 생각해봐야겟어요~ㅋ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14
-
답글 좋은 방법이네요......돗자리 펴고 모기장 깔고 그 안에서 놀면 놀러간거 같은 분위기도 나고 재밌을거 같아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