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 또 어김없이 이시간에 출근하기위해 지하철에 몸을 실었답니다... 윗눈꺼풀이 아래눈꺼플한테 자꾸 같이 놀자하는데 버티기가 힘드네요... 오늘은 내리기 전까지 이 두눈꺼풀이 같이 붙어있게 해줘야겠어요...ㅎㅎ 모두들 활기찬 하루 시작하시길... ^^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14
-
답글 정말 출근이 빨라서 힘들겠어요 ..전 그시간에 늘어지게 자고 있네용.. .ㅋ ㅋ 신랑 출근시키면 전 여유가 있어 8시까지 자용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14
-
답글 ㅋㅋ 출근 무지 빨리하네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14
-
답글 전이시간에 출근준비를.^^ 피곤하시겟어요.화이팅.^^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14
-
답글 출근시간이 이르시네요......전 이 시간에 한참 잠 쿨쿨~~~ 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