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호랑 한참 낮잠 자고 일어났어요..ㅋㅋ 자고 일어나니 좋네요..ㅎㅎ 지호 백일사진 올라왔던거에 사진 골라서 댓글 올렸었는데.. 실장님이 못보셨나보네요.. 담에 샾에 들러서 고를께용^^ 오늘도 무지 후덥지근하니 덥네요.. 여름이 빨리 지나갔음 하는 바램이... 더운건 정말 시러요 ㅠㅠ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14
-
답글 전 하도 에어컨바람에 노출되서 그런지 지금이 여름인가 싶네요... 전 아직도 긴팔 가디건을 입고 다니거든요... 냉방병이 무서워서리...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14
-
답글 저도 더운건 정말 시른데 ..여름 휴가는 넘넘 좋아용 ㅋ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14
-
답글 아.그러셨구나..저희 카페가 개편되면서...그런거 같아요...샾에 들러서 골라주시면 액자 예쁘게 만들어드릴께요.. 작성자 전수현웨딩(정실장) 작성시간 10.0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