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퇴근길에 큰애 물총을 사줬어요 ..어린이집에서 가지고 오라고 해서 ...근데 당장 집에와서 목욕시키면서 열심히 물총놀이 했네용 ^^ 혼자서 얼마나 잘노는지 ...우리 예루는 씻겼떠니 바로 자구용. ..이제 저녁 준비할려구 합니당. .오늘 저녁은 뭘 해먹어야 할지. .ㅋ..맛있께 저녁 드세용 ㅋ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