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파견온데 상담원이 하나 무단결근하는 바람에 해본적 없는 업무까지 배워 처리하느라 하루가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르겠네요... 내일 콜평가 오픈일인데 다 끝내지도 못하고 퇴근하게 생겼어요...ㅠㅠ 내일도 그 상담원이 출근 안하면 큰일인데 정말 걱정이네요... 참!!기저귀는 필요하실때 문자 주세요... 제가 바로 확인 못할 수 있으니 문자 확인하고 바로 전화드릴께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14
-
답글 난감하셨겠네용.... ^^ 내일은 꼭 나오셨으면 하네요 %%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