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녁에 어머니께서 해주신 떡볶이를 맛있게 먹었어요 ..^^ 맛있으면 안되는데 ..왜이렇게 맛있는건지 ..^^
김탁구 보고 오늘은 일찍 자려구용 .... 좋은 꿈 꾸세용 ^^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14 -
답글 와~~어머니께세 그런것도 해주시고 넘 부러워요... 분 너무 멀리 떨어져 있어서 잔 찾아뵙지도 못하는데...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15
-
답글 떡볶이...맛있는걸 먹으면 맛있는게 당연하거죠! ㅎ 다이어트 너무 신경 쓰지 말고 드세욤 작성자 ⓨⓤⓜⓘ 작성시간 10.0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