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금 출근중이에요... 회사가 멀어서 출근시간 두시간 전에는 지하철을 타야 지각을 면할 수 있거든요...ㅎㅎ 오늘 내일만 근무하면 이틀 쉴 수 있으니 조금만 더 힘내려구요... 오늘도 여전히 두눈꺼풀이 같이 붙어있고 싶다하네요...^^여러분도 주말을위해 힘차게 하루 시작하세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15
-
답글 정말 대단하세용...정말 부지런하세용.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15
-
답글 촐퇴근이 2시간이나 걸려요? 힘드시겠어요.....오늘 내일만 참으면 주말이네요.....
참...기저귀 관련 연락은 낮에 드릴께요...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