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벌써 목요일이네요...시간 참 빨리가요~ 오늘은 또 민찬이랑 뭘하며 놀아야할지~~ 요즘 계속 컴터가 하고 싶어서 큰일이예요.....인터넷 보드게임 루미큐브 하는 재미에 푹 빠져서...ㅋㅋ 작성자 ⓨⓤⓜⓘ 작성시간 10.07.15
-
답글 그러니깐요 ...내일만 출근하면 또 쉬네용...넘넘 좋아용...얼마 안있으면 휴가고...넘넘 좋아용. .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15
-
답글 옆에 민찬이 사진 넘 훈남이에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7.15
-
답글 한번 빠지면 헤어나오기 힘들어요 ..루미큐브 ㅋㅋ 저도 한떄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7.15
-
답글 전 날마다 컴퓨터 앞에 있어서 그런지 쉴때는 컴퓨터하고싶단 생각이 안들던데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