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뎌 1차평가 마감했어요... 다행히 어제 결근한 상담원이 나왔더라구요...ㅎㅎ 전 이제 점심식사하러갑니다... 돌솥정식... 얼아나 맛이 있을런진 모르겠지만요...^^ 오늘은 잘하면 칼퇴할 수 있을거같아요...ㅋㅋ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15
-
답글 칼퇴 하셨는지용??? 저녁도 맛있게 드세용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15
-
답글 칼퇴 꼭 하세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7.15
-
답글 점심이 늦었네요 맞있게 드셨어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