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 병원에 갔는데 월요일까지 진통이 안오면 화요일날 유도 분만 하자는데요 ㅜ.ㅜ 그말 듣는데 가슴이 철렁... 거렸어요.. 드뎌 사랑이 볼 생각하면 좋긴 한데... 그 진통을 참아 내야 하니... 생각만해도 점점 불안해 지네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7.15
-
답글
힘내세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7.16
-
답글
맞아요..무통분만 하세용. .전 첫애는 무통주사를 맞고 낳았는데 ..둘째는 무통주사를 안맞았더니 넘넘 힘들게 낳았어요 ...원래 둘째는 더 수월하다고 하던데 ..전 둘째가 더 힘들었어용 ㅋ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15
-
답글
제가 다떨려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7.15
-
답글
무통분만 하세요.. 저도 무통분만해서 진통 별로 느끼지도 못하고 괜찮았어요.. 힘내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15
-
답글
걱정이 되겠지만 사랑이 만나고나면 그런 생각을 했었다는것조차 잊어버리지 않을까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15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