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어제 병원에 갔는데 월요일까지 진통이 안오면 화요일날 유도 분만 하자는데요 ㅜ.ㅜ 그말 듣는데 가슴이 철렁... 거렸어요.. 드뎌 사랑이 볼 생각하면 좋긴 한데... 그 진통을 참아 내야 하니... 생각만해도 점점 불안해 지네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7.15
  • 답글 힘내세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7.16
  • 답글 맞아요..무통분만 하세용. .전 첫애는 무통주사를 맞고 낳았는데 ..둘째는 무통주사를 안맞았더니 넘넘 힘들게 낳았어요 ...원래 둘째는 더 수월하다고 하던데 ..전 둘째가 더 힘들었어용 ㅋ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15
  • 답글 제가 다떨려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7.15
  • 답글 무통분만 하세요.. 저도 무통분만해서 진통 별로 느끼지도 못하고 괜찮았어요.. 힘내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15
  • 답글 걱정이 되겠지만 사랑이 만나고나면 그런 생각을 했었다는것조차 잊어버리지 않을까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