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도 똑같은 생활이 반복되었네용. 오늘은 30분 미리 출근했는데 퇴근도 30분 늦게 했답니당. ..ㅋ그래도 기분 좋아용..저 다음주에 우리 큰애 반친구들한테 쿠키클레이 수업 쐇답니당. ..ㅋ 간식을 보낼까 하다 쿠키만드는 수업이 더 재미있을꺼 같아서 오늘 예약했어요 ..벌써 부터 기대가 된답니당...아이들이 넘넘 좋아할꺼같아용...생각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아이들이 몇명 안되서... 빨리 담주가 왔음 좋겠어용 ^^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15
  • 답글 하언이두 넘 좋아마겠네요...^^애들은 손으로 만질 수 있는걸 더 좋아하는거 같아요... 하언이가 우리엄마 최고... 이러겠는데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