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몸이 너무 안좋아서 빨리 퇴근했어요... 지금가도 집에가면 8시가 넘겠지만요... 들어가는 길에 테스터사서 한번 해봐야겠네요... 만일 임신이라해도 하언♡예루맘님얘기처럼 유산기가 있다면 걱정이네요... 이래저래 쉬운일이 하나도 없어요...ㅠㅠ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15
  • 답글 괜찮을꺼예용.... 전 괜찮았거든용...그때는 모르고 막 행동해서 그랬을꺼예용...걱정하지 마시고..좋은 소식이였으면 좋겠네요^^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