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저녁에 친정집에 다녀왔어요 ^^ 아이들이 보고싶다고 해서용...큰애가 피자사주라고 할아버지께서 시켜주셨답니당...자꾸 먹는기회가 많아져서 죽겠어용...ㅋㅋ 오늘저녁도 안녕히 주무세용 ^^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15
  • 답글 네에~~전 친정이 같은 아파트 같은동이예요..라인만 틀려용. .ㅋ.ㅋ 저희도 많이는 먹이질 말라고 하는데..가끔씩은 먹여요...맛있잖아용 ㅋ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7.16
  • 답글 저희는 시아버지가 절대 애기 피자 햄버거 먹이지 말라고 신신당부하셔요....시댁가면 배달음식은 꿈도 못꿔요...배달음식이 얼마나 맛있는데...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7.16
  • 답글 친정이 가까운가 보네요...^^어렸을땐 부모님이랑 떨어져 살고싶어 했던거 같은데 지금은 가까이 살고 싶어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