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하언♡예루맘님 말씀따라 테스트 해보려고 어제 퇴근하면서 테스터기 사왔는데 안해봐도 될거같아요... 화장실에 갔더니 패드에 베어있는양이 임신이 아닌거 같더라구요... 요즘 스트레스도 많이받고 힘들어서 몸이 못버티나봐요... 신랑이랑 내일 내과에나 한번 가봐야겠어요... 출근하려면 얼른 나가야겠네요... 모두들 즐거운 주말을위해 힘내세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16
  • 답글 몸아끼시고 항상 조심하시구용....좋은 소식 있기를 바래용..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16
  • 답글 아니더라도..임신을 준비해야하니까.. 항상 몸관리 잘하세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7.16
  • 답글 건강 잘 챙기시고.....곧 좋은소식 있기를 바랄께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7.16
  • 답글 감사해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7.16
  • 답글 저도임신중에 하혈을햇었는뎅...준비중이시더라도 몸아끼시구 항상 조심하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