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점심에 김치찌게 먹고왔어요... 본부장님이 유명한데라면서 가자고 하셔서 갔는데 제 스타일은 아니더라구요... 김치찌게에 부수적으로 나온 반찬은 김치하나... 전 맛도 별루더라구요... 근데 사람들 비오는데도 줄서서 먹는거있죠... 이런거 봄 서울사람들은 평상시에 뭘 먹기에 이런걸 맛있다하는지 모르겠어요... 저녁에 업체지원팀 회식에 따라가기로 해서 그걸로 점심은 위로할려구요...ㅎㅎ 비오는날엔 입맛이 더 없어지는거 같은데 다들 점심은 드셨나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16
-
답글
역시 음식은 전라도 음식이 최고인거 같아용. ^^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16
-
답글
전 식당에서 매식해요~주는대로.^^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16
-
답글
ㅋㅋ 그러게요... 입맛없어도 잘 드세용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7.16
-
답글
ㅎㅎㅎ 평상시에 뭘 먹기에 이런걸 맛있다하는지 모르겠다는 말...너무 웃겨요~ 맨날 양식만 먹다가 간만에 얼큰한 김치찌개 먹어서 맛있게 느껴지는봐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7.16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