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청소하고 민찬이 이유식 먹이고 어찌어찌하다보니 저는 이제서야 점심을 먹네요~ 컴터하면서 밥 먹는 시간...꽤 괜찮아요~ ㅎ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7.16
  • 답글 우리 예루도 내일부터 이유식 시작할려구용...늦지 않았나 싶어요...식구들이 뭐 먹고 있으면 달라고 난리가 아니예용...^^ 그래서 조금씩 시작해볼려구용. .근데 이유식 시작할려니 답답하네요 ..그래도 기분좋게 만들어서 줘야겠쬬 ㅋ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16
  • 답글 ㅋㅋㅋ 유미님 컴터하면서 밥먹는거 상상가요..저도해봤거든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16
  • 답글 점심이 많이 늦었네요~~ 배고프겠다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7.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