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등포 오리오스로 밥먹으러왔어요... 같은팀도 아닌데 와있어서 그런지 넘 눈치 보이네요...ㅋㅋ 뷔페식으로 되어있는데 별루 맛은없네요... 얼른 끝내고 가고 싶은데 언제 끝날런지...ㅡ0ㅡ당최 공감대형성이 안되네요...ㅠㅠ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16
-
답글 ㅎㅎ 오리고기 판매하는데가 아니었는데...ㅋㅋ 그냥 뷔페식당 이름이 오리오스에요...ㅎㅎ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7.17
-
답글 ㅎㅎㅎ...그래도 몸에 좋은 오리 드신걸로 위안을 삼으세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7.17
-
답글 불편하셨겠어요..^^ 즐거운 주말보내세용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