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은 너무 늦게 들어왔네요 ..^^ 하루가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르겠어요 ...^^ 신랑도 자고 아이들도 자고 ... 전 어김없이 까페 들어왔어요 ...비가 와서 인지 시원한 바람이 솔솔 부네요 ...넘넘 좋아요 ..근데 우리집은 선풍기가 돌아가고 있네요 ...내일은 쉬니깐 넘넘 좋아요 ..^^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16
  • 답글 우리집은 오늘 에어컨 켰어요.....습도가 높아서 민찬이 몸이 끈적거리길래^^ 작성자 ⓨⓤⓜⓘ 작성시간 10.07.17
  • 답글 이시간이 늦은 시간인가요??ㅎㅎ전 거의 이시간에 집엘 들어가다보니 늦은시간인지 모르겠네요^^비가와서 외출하긴 힘들겠지만 즐거 주말보내세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