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식 끝나고 집에 들어가는 중이에요... 내일이 주말이라 그런지 지하철에 평상시보다 사람들이 더 많네요...ㅎㅎ 신랑은 일찍 집에 와있다는데 전 이제 들어가네요... 그래도 울신랑 불평 한마디 안하는거보면 넘 고마워요... 그래서 더 미안하고 더 잘해주고 싶은건가봐요...^^ 주말이 다가오는 금요일밤... 별다른 일이 없더라도 기분 좋은 밤이죠??^^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16
-
답글 많이 많이 잘해주시고 언제나 행복한 부부가 되세용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17
-
답글 사랑하면서 행복하게 사세욤^^ 작성자 ⓨⓤⓜⓘ 작성시간 10.07.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