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가와서 그런지 몸이 노곤해서 낮잠자고 일어났어요... 근데 자는동안 여기저기서 문자와 전화가 많이도 와있네요...ㅎㅎ 쉬는날 낮잠을 잘 수 있는 여유... 얼마만인지 모르겠어요...^^모두들 편안한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17
-
답글 저도 님에게 연락해야하는데.......기저귀....ㅋㅋㅋ....오늘은 주말이니 편안히 쉬시고......내일 전화드려야겠어욤 작성자 ⓨⓤⓜⓘ 작성시간 10.07.18
-
답글 저도 낮잠좀 자고 싶은데 ...아이들이 같이 자는게 아니라 따로따로 자네용....ㅋㅋ 즐거운 주말 보내세용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