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가 많이 내리더니 이제 안내리네요 ...선풍기를 하루종일 틀어놓네용..^^ 오늘 저녁에 또 신랑 직원들이랑 밥먹으러 가는데 제가 별로 가고 싶지 않은 곳이네요 ^^ 그래도 즐겁게 웃으면서 시간 보내고 올려구용. ... 저녁에는 비가 안와야 하는데 ... ㅋㅋ 즐거운 주말 보내세용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17
-
답글 전 요즘 어디 모임만 있다하면 무조건...ㅎㅎ....외출에 목마른 애기엄마거든요..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7.18
-
답글 저녁 시간 잘 보내셨나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