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말 잘보내고 계신가요?? 어젠 그렇게 비가 많이 내리더니...이제 완전히 그친것 같아요... 시원한 일요일이네요... 모두 행복한 시간되세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7.18
-
답글 오늘 너무 더웠어요....짜증만 나더라구용...^^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18
-
답글 네... 정말 시원하네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18
-
답글 지금은 해가 쨍~~ 더워지기 시작하네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