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날씨가 더워요...빨래 잘 마를거 같아서 빨래하는 중이랍니다......비가오면 습도가 높아서 안좋고 비가 안오면 더워서 안좋고......여름은 휴가가기에만 좋은 날씨 같아요...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7.18
-
답글 더워서 혼났어요..신랑하고 큰애한테 짜증만 내고...정말 여름 빨리 가야겠어요.괜히 짜증이 나니깐 안되겠어용..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18
-
답글 여긴 아직 덥진않아요... 그래도 바람이 시원하게 불어서 빨래는 잘 마르겠네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