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날씨 넘넘 쨍쨍이였어요...더워서 혼났어요^^ 내일이 복날인데 저희집 식구들은 오늘 먹었어요..너무 많이 머거 배가 아직도 불렀어요..죽겠어요... 내일은 수박만 먹어야겠어요...오늘밤도 좋은 꿈 꾸세용 ^^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