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집에있는 동안에는 괜찮더니 출근하려고 일어나 준비를 시작하면서부터 어지럽고 또 몸이 안좋네요... 아무래도 지금 하는일이 저도 모르게 스트레스가 굉장히 심한가봐요... 또 이번한주를 어떻게 버텨야할지 벌써부터 걱정이네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