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주말에 집에있는 동안에는 괜찮더니 출근하려고 일어나 준비를 시작하면서부터 어지럽고 또 몸이 안좋네요... 아무래도 지금 하는일이 저도 모르게 스트레스가 굉장히 심한가봐요... 또 이번한주를 어떻게 버텨야할지 벌써부터 걱정이네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