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 복날이네요~ 날씨는 정말 덥구요,........모두들 오늘 보양식 드시러 갈 계획이신가요? 정말 머라도 먹고 힘을내야하는데....전 소고기가 무척이나 땡긴답니다^^
    오늘 맛난 음식 드시고 힘내세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7.19
  • 답글 유미님은 맛있는 보양식 드셨어요 ...소고기 드셨나용 ???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19
  • 답글 전..점심때 친구랑 그랑삐아또 갔다왔더니 좀 느끼하네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7.19
  • 답글 식당에서 삼계탕이 나오긴 했는데 제가 물에 빠진 고기는 안좋아하는터라 나가서 순두부찌게 먹었어요... 퇴근하고 들어가면서 수박이라도 사야겠네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19
  • 답글 그러게요.. 오늘이 복날인데 전 초코파이로 ....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7.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