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리스마스의신부님....너무 감사감사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7.19
-
답글 ㅎㅎ마음 결정되면 연라주세요... 별루 어려운 일도 아니니까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19
-
답글 괜찮으면 저에게도 말씀좀 해주세요 ...전 아직도 고민중이예요 ..^^ 바꿀까 말까 ??? ^^ 고민중이랍니당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19
-
답글 ㅎㅎ별말씀을... 어려운것도 아닌데요...^^ 제가 근무하는 동안엔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