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 하늘 보셨나요??? 너무 이뻐요 ㅋㅋㅋ 파랗고 구름이 뭉게뭉게 떠있는게 왜그리 이뿐지.... 어제도 날씨 참 좋던데..... 근데 덥긴하죠 ㅋ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7.19
  • 답글 넘넘 더워서 혼났어요 ...오늘은 직장에서도 에어컨~~집에서도 에어컨~~~ 너무 더워용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19
  • 답글 어... 하늘 올려다 볼 생각을 못했네요... 하늘아래 살고 있으면서 하늘이 머리위에 있다는걸 잠깐씩 잊고 사는거 같아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