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 칼퇴하려했는데 회사에서 복날이라며 수박을 돌리더라구요... 그래서 수박 먹느라 칼퇴를 못했어요...ㅎㅎ 수박도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더라구요...집에 사놓음 못먹고 버리는게 더 많아서 아까워서 못사겠어요... 모두들 보양식 드시고 무더위 꼭 이기세요... 전 이제 지하철에 몸을 실어야겠네요... 저녁 맛있게드세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19
  • 답글 전 매일 수박을 안먹으면 잠이 안와용. .^^ 이러니 살이 완전 찐답니당 ..ㅋ.ㅋ 작년에는 입덫때문에 수박을 못먹었더니 올해 다 먹네용 ㅋ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