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 초복인데 맛있게 보양식 드셨나요 ?? 전 어제 먹어서 오늘은 문어 먹었어요 .. 오늘 잡아온 문어~~넘넘 맛있었어요...거기에 후식은 팥빙수와 수박으로 .....배가 완전 불러용 ..^^ 우리 둘째 녀석이 밤만 되면 엄마를 찾아서 죽겠어요...엄마가 안보이면 얼마나 울어대는지....아무것도 못해용.. 친정에서는 제가 너무 데리고 있어서 그런다고 하는데 ...전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왜 그런지 ....... 오늘밤도 좋은 꿈꾸세용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19
  • 답글 문어... 넘 부러워요... 전 육고기보다 해산물을 좋아해서 시댁가도 항상 해산물 먹으러 가거든요... 문어 정말 맛있었겠네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