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또 다람쥐 쳇바퀴같은 하루가 시작되네요... 오늘은 교육이 두건이나 있어서 쫌 바쁠거같아요...ㅎㅎ 신입상담원들을 뽑을때마다 똑같은말을 여러번 반복해야하는게 앵무새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학교 선생님들도 그렇겠죠?? 오늘도 무사히 하루가 지나갔음 좋겠네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20
-
답글 정신 없겠네요 ...힘내면서 일하세용 ㅋㅋㅋ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20
-
답글 바쁘시겠어용~~ 그래도 힘내서 일하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