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은 출근햇는뎅..아침부터 싸우는소리가 들리더라고요..우리삼실옆에 원룸이있는뎅 남여 커플이 정말심하게싸우더라고요.나이는 20대중반이나 후반정도.....어떤 이윤진모르겠지만....손지검도하고 정말 화가마니 나더라고요...제가 끼어둘수도 없고..어떻게 여자한테 손지검을..바라보기가 넘 화가나서 그냥 창문을 닫아버렷는뎅...갠히궁금해지네요.ㅎㅎ 님들 더운데 힘내시고 오늘하루도 웃는일 가득하길바래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20
  • 답글 여자떄리는 남자는 정말 상대하기 싫어요...남자도 아니랍니닫ㅇ..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20
  • 답글 이세상에 젤 잼있는 구경이 쌈구경이라고 하는데... 손지검 ..하는 남자는 남자도 아니예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7.20
  • 답글 여자한테 손대는 넘들은 혼구녕을 내줘야 사는데... 혹시 여자가 남자몰래 바람폈을까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20
  • 답글 싸움구경 돈주고도 못한다구 하잖아요 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