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요몇일 인터넷이 안되서 못들어왔어요.. 집에 있는 컴터는 본체가 좀 이상한거 같아서 병원갔다고오..ㅋㅋ 친정집꺼는 인터넷이 갑자기 안되서 못들어왔어용~
    어제 초복인데 다들 닭잡아 드셨나용?? 전 엄마가 저녁에 닭도리탕해줘서 맛나게 먹었어용~ 아빠랑 신랑은 삼계탕 드시고.. 우리는 닭도리탕 먹고.. 제가 별로 삼계탕을 안좋아하거든요..ㅋㅋ 오늘도 무지 덥네요 ㅠㅠ 오늘 역시 선풍기 껴안고 있어야 할듯..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20
  • 답글 저도 갑자기 인터넷이 안되서 이제서야 들어왔어요...뭐가 문제였는지...신랑이 이것저것 만져 보더니 이제서야 되네용. ㅋ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20
  • 답글 전사무실에서 삼계탕먹었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20
  • 답글 엄마가 계셨으면 삼계탕 먹었을텐데....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7.20
  • 답글 우와~~닭도리탕 맛있었겠어요... 저도 삼계탕은 안좋아해서 복날엔 항상 다른걸 먹거든요... 저도 엄마가 해주시는 닭볶음탕 먹고싶어요...ㅡㅇㅡ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