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몇일 인터넷이 안되서 못들어왔어요.. 집에 있는 컴터는 본체가 좀 이상한거 같아서 병원갔다고오..ㅋㅋ 친정집꺼는 인터넷이 갑자기 안되서 못들어왔어용~
어제 초복인데 다들 닭잡아 드셨나용?? 전 엄마가 저녁에 닭도리탕해줘서 맛나게 먹었어용~ 아빠랑 신랑은 삼계탕 드시고.. 우리는 닭도리탕 먹고.. 제가 별로 삼계탕을 안좋아하거든요..ㅋㅋ 오늘도 무지 덥네요 ㅠㅠ 오늘 역시 선풍기 껴안고 있어야 할듯..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20
-
답글
저도 갑자기 인터넷이 안되서 이제서야 들어왔어요...뭐가 문제였는지...신랑이 이것저것 만져 보더니 이제서야 되네용. ㅋ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20
-
답글
전사무실에서 삼계탕먹었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20
-
답글
엄마가 계셨으면 삼계탕 먹었을텐데....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7.20
-
답글
우와~~닭도리탕 맛있었겠어요... 저도 삼계탕은 안좋아해서 복날엔 항상 다른걸 먹거든요... 저도 엄마가 해주시는 닭볶음탕 먹고싶어요...ㅡㅇㅡ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20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