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신입상담원 응대교육중이에요... 몇시간째 계속 말을하고 있으니 목이 아프고 기운이 없어지네요... 이따 업무끝나고도 교육이 있는데 업무시간외교육 상담원들도 싫겠지만 저도 정말 싫으네요... 빨리 집에 가고싶단 생각밖에 안들어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20 답글 목이항상아프겟어요...이궁...그런와중에 교육까지받으려면...짜쯩나시더라도 힘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