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열심히 신입상담원 응대교육중이에요... 몇시간째 계속 말을하고 있으니 목이 아프고 기운이 없어지네요... 이따 업무끝나고도 교육이 있는데 업무시간외교육 상담원들도 싫겠지만 저도 정말 싫으네요... 빨리 집에 가고싶단 생각밖에 안들어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20
  • 답글 목이항상아프겟어요...이궁...그런와중에 교육까지받으려면...짜쯩나시더라도 힘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