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울랄라님 어제 예정일이라 하시더니 진통이 없어서 유도분만하러 가셨을까요?? 울랄라님이 출석을 안하신거 같아요... 많이 걱정하시던데 별일 없겠죠?? 유도분만 했다면 지금쯤 사랑이랑 만났을까요??완전 궁금하네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20
  • 답글 사랑이 만났을꺼 같아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21
  • 답글 정말 남일 같지 않네요^6....힘내시길.....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20
  • 답글 울라라님 드디어 오늘이네요~~병원찾아가서 축하해주고싶어요~힘내서 순산하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20
  • 답글 저녁9시에 오라고 해서 준비 해 놓고 시간만 기다리고 있어요.. 촉진제 맞고도 소식이 없으면 몇번 더 맞는 다고 하던데... 그게 걱정이네요 산후조리원에 있을때만 종이 기저귀 쓰구요 집에 와서는 천 기저귀 쓰려구요.. 엄마가 살아 계셨을때 천기저귀 쓰라 해서.. 힘들더라도 그냥 쓰려구요... 신경 써주셔서 감솨~~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7.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