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글울라라님 드디어 오늘이네요~~병원찾아가서 축하해주고싶어요~힘내서 순산하세요~작성자바보마음작성시간10.07.20
답글저녁9시에 오라고 해서 준비 해 놓고 시간만 기다리고 있어요.. 촉진제 맞고도 소식이 없으면 몇번 더 맞는 다고 하던데... 그게 걱정이네요 산후조리원에 있을때만 종이 기저귀 쓰구요 집에 와서는 천 기저귀 쓰려구요.. 엄마가 살아 계셨을때 천기저귀 쓰라 해서.. 힘들더라도 그냥 쓰려구요... 신경 써주셔서 감솨~~ 작성자울랄라작성시간10.0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