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하루도 다갔네요...삼실에 오는사람마다 덥다덥다 하시는뎅...오늘은 점심도 시켜먹고 밖에 나간일없이 시원하게 하루보냈내요.ㅋㅋ 울랄라님 오늘 유도분만하시러가시는뎅...힘내서 순산하시길 바랄께요..사랑이 만나고 얼른 얼굴보여줘요.^^ 울랄라님 파이팅.^^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20
-
답글 사무실이 최고죠..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21
-
답글 어린이집에 있을떄는 시원한데 집에 오면 더워요..샤워를 몇번을 하는지 ...ㅋ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20
-
답글 저도 맨날 사무실에만 있으니 더운줄 모르고 지네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