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드뎌 교육끝나고 냉큼 가방싸들고 나왔어요... 상담원들도 근무 끝나고하는 교육이라 호응도없고해서 맥빠지네요... 낼만 교육진행하면 이번달은 교육일정이 끝나니 너무 좋아요...^^ 어제 퇴근하기전에 GS로 내려가서 실장님께 빨리 돌아올 수 있게 해달라했더니 오늘 올라오셔서 센터장님께 애가 힘들어하니까 빨리 돌려보내달라고 하셨대요... 센터장님 절 부르셔서 면담을 하셨는데 전혀 돌려보내 주실 생각이 없는듯...ㅠㅠ 본부장님까지 나서서 절 꼼짝 못하게 만드시네요... 절 필요로 하신다는데 감사한 마음도 있지만 넘 힘들어서리~~참!!울랄라님~꼭 힘내서 이쁜 사랑이 빨리 보여주세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20
  • 답글 능력이 있으신거죠.힘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21
  • 답글 그만큼 인정받고 있는 거잖아요.. 힘내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21
  • 답글 우와~~~정말 누군가가 필요로 한다는거 좋은일 인거 같아요..그만큼 인정해주시는거잖아요..힘들어도 열심히 하세용^^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