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퓨터를 켰는데 갑자기 인터넷이 안되네요..^^ 그래서 오늘은 더 늦게 들어왔어요...ㅋㅋ 오늘 신랑 직원식구들이 놀러와서 스파게티를 했는데 ...너무 많은 인원수라 ....맛이 없게 됐어요..신랑한테 넘넘 미안하더라구용..ㅋ...역시 소량만 해야하나봐용...^^ 보니깐 울랄라님 오늘 유도분만 하시러 가신다고 써있네요.....정말 남일 같지 않아요... 힘내시고 꼭 순산하시길...우리 모두 화이팅합시당.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20
-
답글 라면도그렇잖아요..마니끓이면 다퍼지고 맛없게 끓여져요.ㅎㅎ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21
-
답글 전.. 아직 스파게티 안해봤어요 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7.21
-
답글 음식은 조금해야 맛있는거 같아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