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아침 힘겹게 일어나면서 "오늘은 꼭 일찍자야지..."해놓고 막상 밤이되면 일찍 잠못 이루는 이윤 뭘까요?? 매일 후회하면서 사는게 인생은 아닐터인데... 오늘은 기필코 일찍자야지...하는데 가능할지 모르겠네요... 오늘도 목적지에 도착하기 전까지 눈 좀 부쳐야겠네요... 오늘 하루도 모두 힘내세요...^^작성자크리스마스의신부작성시간10.07.21
답글저도 그러는데 ...밤만 되면 그게 잘 안되네요 ㅋ 작성자하언♡예루맘작성시간10.07.21
답글막내 동생하고 네이트로 대화하다가 늦게 잤어요...ㅎㅎ작성자크리스마스의신부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10.07.21
답글티비를보시나요?ㅋㅋ 저어제 동이보고 잣네요.ㅎㅎ작성자바보마음작성시간10.07.21
답글몇시쯤 주무세요?? 오늘은꼭 일찍 주무시도록해보세요~작성자보노보노7작성시간10.07.21
답글다 똑같나봐요.. 아침에 일어날땐 저녁에 일찍 자야지.. 하는 생각..ㅋㅋ작성자홍보대사(파피투스)작성시간10.07.21
답글저도 맨날.....낮에 힘들어하면서 밤에는 늦게 자게 되네요....다들 비슷하게 살아가는거 같아요^^작성자ⓨⓤⓜⓘ작성시간10.07.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