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이번주 계속 날씨가 정말 덥네요.....민찬이도 너무 더워서 힘들어하네요.........3일연속으로 하루종일 에어컨 틀고있는듯~ 에어컨 틀면 감기걸릴까 걱정되고 끄면 땀띠나서 걱정되고........여름은 아가들에게 참 힘든 계절 같아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7.21
  • 답글 그러니깐요..여름이 빨리 갔음 좋겠어요 .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21
  • 답글 적정온도로 틀어주는게 낳을거 같아요..더우면 짜증부리더라고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21
  • 답글 그러게요..아가들이 더 고생이겠어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7.21
  • 답글 글쿠낭~~아가가 있으면 집안이 아가 위주로 돌아갈 수 밖에 없나봐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21
  • 답글 정말 너무 더워요 저도 친정에서 계속 에어컨 틀고 있어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